전체글 방관만 떠서 다 방관인데 별로임? SCHAN (Lv.43) 2022-06-13 13:19 465 2 공유 공유 URL 복사 페이스북 왓츠앱 카카오톡 라인 레딧 닫기 공유 난 좋은듯한데 별로라는 말이있네요…ㅠ방관만 계속뜨는데 0 댓글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