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

워킹데드: 올스타즈 공식 포럼

회원422,430
회원422,430
글쓰기 브랜드 사이트 쿠폰교환소

나의 셰리일지 덱 공유합니다

전열 : 쉐인으로 전체 쉴드, 소피아는 셰리좌에게 총총총

후열 : 가브리엘이 상대 딜러을 진실의 방으로 소환,  글렌이 쉐인 힐 + 전체 가속뽕,  셰리 + 소피아로 2연속 궁으로 극딜넣으면  순삭! 

세리 대신 안드레아나 케미스트도 좋지만 셰리 딜량이 무지막지해서 취해있어요!
댓글 1
브라우저 안내

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
  • Chrome
  • Firefox
  • Safari
  • Edge

인터넷 익스플로러(IE)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,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신고
제목
작성자
사유를 선택해주세요
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