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올스타즈 관계자, 유저 여러분!
게임오픈후 하루뒤에 알게되어 뒤늦게 합류하게 되엇는데요! 시작하기 전 부터 워킹데드 시리즈 주인공들이 나온다길래 흥미로워 시작햇는데 플레이하면 할수록 너무 빠져들고잇는 뉴비 악초입니다ㅜ
플레이시작할때는 선캐릭들이 많이나와주엇는데요..
하다보니 중립친구들이 너무 탐나서 그만.. 과ㄱ을..
다들 같은마음이실거예요..
제 1편성덱과 2편성덱을 이벤트참여겸 공유드려요!


댓글 0
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.
인터넷 익스플로러(IE)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,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